피자 브랜드 ‘뽕뜨락피자’, 2019년 새해 신메뉴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서울와이어
피자 브랜드 ‘뽕뜨락피자’, 2019년 새해 신메뉴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피자 브랜드 ‘뽕뜨락피자’, 2019년 새해 신메뉴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1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최근 각자의 상황에 따라 저마다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소비시장에서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유튜브 먹방 BJ 등의 인기와 함께 ‘맛있는 음식 먹기’가 또 하나의 소확행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웰빙토종 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에서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입안 가득 ‘소확행’을 선사할 피자 신메뉴 ‘골드랑군’을 출시, 이를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뽕뜨락피자’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골드랑군 신메뉴는 그린 웰빙도우 위에 토핑이 푸짐하게 된 웰빙 피자이다. 진한 치즈갈릭소스 위에 통새우링과 훈연 소고기, 영양 좋은 각종 야채들이 오케스트라처럼 조화를 이뤄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배달 전문 앱 ‘요기요’에서 골드랑군을 주문하면, 풍성하게 먹을 수 있는 플로리다 랑군과 콜라 1.25 ℓ를 무료로 제공한다. 플로리다 랑군은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디저트 메뉴로, 바삭한 별과자 속에 크림치즈와 게살이 가득 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피자 프랜차이즈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배달 시장의 발달로 인해 간편하게 주문을 해서 맛있는 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뽕뜨락피자’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골드랑군 피자를 더 많은 사람들이 맛볼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서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 행보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뽕뜨락피자’ 본사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했다. 일반적으로 신메뉴 출시 후 이벤트를 진행하면 가맹점 매출이 상승하고, 매장들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만들게 된다. 본사 측은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서라도 신메뉴를 다양하게 개발하겠다고 설명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