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허브, 피부 좋아지는 법으로 소개된 재생스프 ‘매끈차’ 출시 - 서울와이어
하루허브, 피부 좋아지는 법으로 소개된 재생스프 ‘매끈차’ 출시
하루허브, 피부 좋아지는 법으로 소개된 재생스프 ‘매끈차’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1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하루허브가 신제품 ‘매끈차’를 출시했다. 최근 매끈차가 건강TV 프로그램에서 피부 좋아지는 법이라는 주제로 소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하루허브 매끈차는 방송에 소개된 주재료를 넣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속을 다스리고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하다.

 

매끈차의 주재료는 아침, 저녁 식단의 공통으로 들어가는 식재료인 토마토, 바나나 그리고 양배추로 구성돼 있다. 이 식재료의 특징은 장을 따뜻하게 해주며, 소화를 잘 되게 도와주는 것이다.

 

이외에도 우엉, 단호박 사과분말이 들어간 하루허브의 매끈차는 든든하고 배부르게 마실 수 있다.

 

하루허브 관계자는 “매끈차를 직접 만들어 먹기에는 여러 가지의 식재료가 필요해 다소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파우치에 담아 분말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하루허브의 매끈차는 신선한 원재료 6가지가 모두 들어가 있으며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보관이 쉬운 지퍼 파우치 형식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45%가 단호박 분말로 이루어져 단호박 스프와 비슷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음과 동시에 피부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다.

 

현재 하루허브 스토어팜에서 2+1 매력적인 구성에 무료배송 이벤트까지 진행 중으로 정직한 가격으로 매끈차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