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S컨벤션웨딩홀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부천S컨벤션웨딩홀’에서 2019년 새해 오픈 10주년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천S컨벤션 오픈 10주년 프로모션은 중복할인 없이 1, 2월 계약 고객에 한해 식대를 7000원대 가량 할인하며, 웨딩패키지 또한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부천S컨벤션웨딩홀은 14M 가량 높이의 천장고의 웅장한 분위기와 샹들리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현대 조명 등 품격있는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꽃과 다양한 테이블 데코레이션과 더불어 자연 이미지를 담은 홀을 설계해 우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부천웨딩홀 부천S컨벤션웨딩홀 관계자는 “웨딩홀 내부는 크게 백색 인테리어를 담아 화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제니스홀, 다크브라운 컬러의 실내 인테리어 구조에 대비되는 영롱한 샹들리에 조명을 담은 엘리샤홀로 구성했다. 이는 각각 대비되면서도 차별화된 내부 설계로 예비신혼부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리석 바닥재로 구성된 넓은 로비 라운지는 화이트 컬러 내부로 순수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신부 대기실은 은은한 조명과 더불어 홀에 걸맞은 내부 인테리어를 설계해 각각 남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그는 “2000석 규모의 호텔식 대연회장을 도입해 가족행사부터 대규모연회까지 가능하다. 또한 호텔출신 조리장이 직접 식자재를 엄선한 뒤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음식을 요리해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결혼식피로연은 물론 돌백일잔치, 회갑고희연, 세미나 및 기업행사, 단체행사 등 각종 행사를 여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