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리플렛, 위쇼와 함께 중국 진출 준비 - 서울와이어
캐시리플렛, 위쇼와 함께 중국 진출 준비
캐시리플렛, 위쇼와 함께 중국 진출 준비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FNB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기반 쇼트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 위쇼와 파트너십 체결 및 토큰 스왑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위쇼(Weshow)는 텐센트의 자회사인 위케스팅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위케스팅은 MCN 관련 회사이다. 

 

현재 한국, 중국 등 전세계적으로 1인 미디어의 인기가 급상승 중이며, 현재 위케스팅은 3만여평 규모의 트레이닝 센터와 방송국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 빗썸 거래소에 위쇼토큰을 상장한 바 있다. 

 

FNB프로토콜은 프랜차이즈 토큰과 전용 FNB토큰을 발행하고 본사와 가맹점, 소비자를 잇는 새로운 블록체인 시스템과 통합마일리지, 그리고 부가가치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이의 활성화를 위한 광고플랫폼 캐시리플렛을 이미 상용화하고 있으며, FNBEX 라는 자체 거래소를 준비하고 있다. FNBEX는 프랜차이즈 토큰 전문 거래소로 토큰의 제작, 발행, 마케팅, 상장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FNB프로토콜의 기존 사업 파트너사인 중국 주커피차이나, 타이거떡볶이, 바르도라운지 등이 이미 중국 전역에 많은 지점을 확보하고 있고, FNB프로토콜 중국 지사도 2월이내 설립 진행중이라고 한다. 

 

또한 캐시리플렛도 중국 내 서비스를 위한 준비가 진행중이며, 2월 이내 중국 기반 세계 top 거래소에도 FNB토큰이 상장될 것이라고 한다.

 

이번 파트너쉽을 이끈 FNB김재성 팀장은 “지난 주 캐시리플렛의 1차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위쇼와 협업을 통해, 2019년내 안정적인 중국 진출을 기대중이다. 양사 플랫폼 내 영상 컨텐츠 호환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 협력을 모색하고 있다. 이에 양사간 더욱 진정성 있는 발전을 위해 토큰 스왑도 진행된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