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오나인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파티오나인에서 기해년 새해를 맞아 2019년 상반기 돌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요일별로 식대 바우처 제공이나 홀 사용료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당일 계약 시 사은품 증정이나 보증 인원에 따른 추가 할인 또한 이루어진다.

 

요일별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오퍼는 주말과 주중으로 나누어지는데, 토요일 3부를 제외한 주말 돌잔치에는 식대 1인당 약 만 원 상당의 바우처가 제공되고, 홀 사용에 50% 할인가가 적용된다.

 

평일이나 금요일 3부, 일요일 3부가 해당하는 주중 돌잔치에는 식대 1인당 약 만삼천 원 상당의 바우처가 공급되며, 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당일 계약에 따라 증정되는 럭셔리 이벤트 6종 세트에는 북유럽수저통 3p, 매화공기대접 4p, 머그 1p, 스윗커피잔세트 등이 포함되며, 보증 인원에 따른 추가 할인은 80명 이상에 돌상 스탠다드 이상 시 20% 할인과 사회자 서비스, 동일한 돌상 스탠다드 이상에 70명 이상 시 20% 할인, 60명 이상에는 돌상 10% 할인 등이다.

 

개인별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준비해 고객에게 남다른 파티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서울 강남 소재의 파티오나인은 2개의 대연회장과 6개의 중소연회장, 1개의 고급 리조트식 대형뷔페 오마리네를 겸비한 지하 3층부터 지상 7층까지의 단일 복합 문화 공간이다. 지상 15층 높이의 공간을 용도와 필요에 따라 재구성했기 때문에 가장 낮은 층의 천장이 6m나 되고 높은 곳은 10m가 넘기 때문에 아늑하면서도 품격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특히 돌잔치는 프라이빗한 단독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듀싱과 함께 이루어지는데, 양질의 영상 설비와 음향 설비가 완비돼 파티에 필요한 요소들을 제대로 구현하며 참석한 사람 모두가 아이와의 추억을 실감 나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파티오나인 관계자는 “내 아이의 특별한 날을 만든다고 여기면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품질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뷔페 코너에서는 고객 마다 맛있는 식사와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원하시는 스타일에 다양한 뷔페메뉴와 비프스테이크까지 고객의 입맛을 고려해 정성스럽게 준비한다. 2019년에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