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18일 새 싱글 '꽃' 발매 - 서울와이어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18일 새 싱글 '꽃' 발매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18일 새 싱글 '꽃' 발매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1.15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온 신곡 꽃 티저 영상 캡처 (사진= 하이어 뮤직)
김하온 신곡 꽃 티저 영상 캡처 (사진= 하이어 뮤직)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래퍼 HAON(김하온)이 새해 첫 번째 신보와 함께 컴백한다.

 

15일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김하온이 오는 1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꽃(prod. AVIN)'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꽃'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첫 번째 EP앨범 'TRAVEL: NOAH' 이후 HAON이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지난 14일 오후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꽃' 티저 영상 속에는 "나의 마지막 급식"이라는 HAON의 과거 셀프 촬영 영상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같은 또래들의 모습을 담은 수많은 영상이 'HAON'이라는 스펠링으로 포개지며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지난해 Mnet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하이어뮤직에 공식 합류한 김하온은 꾸준한 음악 작업과 공연 등을 펼치며 아티스트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자랑했다. 특히 첫 번째 EP앨범 'TRAVEL: NOAH'를 통해 자신의 내면세계를 표현한 완성도 높은 곡들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김하온은 2019년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