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인웨딩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울산 커플링 및 예물전문 브랜드 에스메랄다의 웨딩박람회 ‘2019 VIP 웨딩초대전’이 내달 9~10일 양일간 에스메랄다 본사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위한 울산 스드메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되어 울산의 예비 신혼부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결혼박람회로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혜택으로는 웨딩 헤어&메이크업 시연을 비롯해 웨딩플래너를 통한 울산웨딩홀 비교분석 등이 있으며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을 대상으로 수입명품드레스 피팅 기회를 제공하고 그 외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울산웨딩박람회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의 대거 참여 소식이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울산웨딩드레스의 수입멀티 웨딩샵 ‘윤정인웨딩’ 이하 ‘아뜰리에레이, ‘에스메랄다 SPOSA’, ‘The Ray’, ‘Ray&Co.’, 수입셀렉브랜드 ‘Bridal Black Label’, ‘라브리디아’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부문에는 울산웨딩촬영의 신생 브랜드 ‘에일린 스튜디오’와 ‘윤정인웨딩 스튜디오’의 대표브랜드 ‘라벨르 스튜디오’, ‘대구 원규 스튜디오’, ‘대구 라망 스튜디오’, 울산감성스냅 ‘더빈픽쳐스’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울산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프리미엄 쥬얼리 '에스메랄다', 울산한복명가 ‘청담채 한복’, 울산 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클럽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업체가 참여함으로써 예비부부의 선택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웨딩초대전은 2019년 웨딩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기회와 이벤트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이번 박람회에서는 울산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많은 방문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웨딩초대전을 통해 각 업체와 계약(울산웨딩홀,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가격 거품을 뺀 가격 할인 혜택과 그릇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