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베베스킨은 최근 친환경 아기세탁비누 캠페인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노케미 족들의 친환경 제품 이슈로 천 기저귀, 면생리대 사용 등이 늘어나면서 다시금 친환경 세탁비누를 즐겨 사용하고 관심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준비한 동영상 캠페인이다.
 

동영상은 각종 이유식 얼룩의 찌든 때를 친환경 성분으로 세탁 가능한 베베스킨 아기세탁비누의 효용성을 설명하는 게 주요 포인트다. 일상에서 사용하는 일반 액상 세제와 베베스킨의 친환경 아기세탁비누를 비교해 형광물질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베베스킨의 친환경적 성분을 직접 보여주고, 아기 전용 혹은 친환경 세탁비누와 일반 액상 세제의 세척력을 비교, 테스트하는 장면을 동영상 안에 구성했다.
 

베베스킨 관계자는 “베베스킨의 베이비 세탁비누는 아기 전용 혹은 친환경 세탁비누는 세척력이 떨어진다는 편견을 접어주는 제품”이라며, “친환경 식물성 성분만으로 세척력과 항균 효과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제품”이라고 평했다.
 

한편 이번 SNS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중심으로 진행된다. 베베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베베스킨 아기세탁비누 동영상이 게시된 게시물을 ‘좋아요’ 클릭한 후,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 공유하고, 베베스킨 공식 계정을 팔로잉한 뒤 이벤트 참여완료를 알리는 메시지와 응원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진행 종료일은 오는 1월 28일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당첨자들에게는 1인당 베베스킨 베이비 세탁비누 2개, 베베스킨의 3배 고농축 베이비 섬유유연제(허니 바닐라향, 그린 코튼향) 1개씩, 총 20명에게 당첨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