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자필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서울 종각은 청계천이 위치해 있는 곳으로 서울의 대표적인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청계천과 광화문은 연초임에도 불구하고 연말과 같이 청춘들의 들뜬 분위기가 느껴진다. 1년 내내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청계천 광화문 일대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며, 외국인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다.

 

특히 청계천은 은은한 불빛과 도심 속에서 접하기 어려운 자연의 분위기로, 추운 겨울 날씨에도 커플들이 즐거운 얼굴로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이 일대를 거니는 것만으로도 멋진 데이트가 되겠지만 맛 좋은 음식을 분위기 좋은 곳에서 즐길 수 있다면 더욱 추억에 남는 데이트가 될 터다.

 

종각에서 '피맥(피자와 맥주)'를 즐기기 좋은 곳이 있다. 바로 뉴욕식 피자를 즐길 수 있는 더피자필. 근처 회사원들이나 종각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곳이다.

 

더피자필은 담백하고 짭쪼름한 뉴욕식 피자 메뉴가 다양하다. 더 스파이시 원, 콰트로 포르마지, 슈프림, 풍기버섯, 하와이언피자 등 다양한 피자 메뉴는 물론 마늘 매듭빵, 리코타 샐러드, 오븐스파게티 등 사이드 메뉴도 갖췄다. 생맥주와 와인도 빠질 수 없이 인기있는 메뉴다.

 

더피자필은 이태원에서 이전해 새롭게 오픈한 만큼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청계천이 한눈에 보이는 통유리가 설치되어 있어 청계천의 밤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미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도 #종각맛집, #종각역맛집, #광화문맛집, #청계천맛집, #종로데이트코스 #종로맛집 #뉴욕식피자 등의 해시태그로 사진 인증샷이 올라오며 종로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종각역 피맥맛집 더피자필은 종각역에 위치해 찾기 쉽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