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라웨이프로틴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운동과 건강관리는 새해 계획 설문 조사 결과로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이에 2019년 새해가 시작되면서 헬스장과 수영장 등 생활 체육시설은 건강관리와 운동에 관심이 있는 이들로 북적인다. 이는 운동을 진행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까지 증가하게 만든다. 그중 단백질 보충제가 높은 수요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단백질 보충제가 시중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다. 이에 메이크바디에서는 게라웨이프로틴이라는 가성비 좋은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게라웨이프로틴은 복합단백질을 사용해 기존 단백질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동물성단백질과 포화지방이 거의 없고 많은 섬유질을 함유한 식물성단백질의 장점을 모두 가진 보충제라는 특징이 있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은 근성장을 돕고 신체에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과 아미노산, 신체에 꼭 필요한 BCAA와 필수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 후 쉽게 지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평이다.

 

메이크바디 관계자는 “게라웨이프로틴은 메이크바디에서 판매율 1위인 가성비 좋은 단백질보충제이다. 이는 공장직영으로 가격의 거품을 확 줄였기 때문에 가능한 가격이다. 해당 제품 2통 구매 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바디에서는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나는 새해 기념 이벤트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헤라웨이와 아미노 사은품, 라텍스 밴드 고급형을 증정한다. 또 다른 하나는 멤베쉽 혜택으로 홈페이지 가입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