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쌍용동에서 맛볼 수 있는 해산물 요리 맛집 '연화리' - 서울와이어
천안 쌍용동에서 맛볼 수 있는 해산물 요리 맛집 '연화리'
천안 쌍용동에서 맛볼 수 있는 해산물 요리 맛집 '연화리'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9.01.1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천안 쌍용동 해산물 요리 맛집 ‘연화리’
사진= 천안 쌍용동 해산물 요리 맛집 ‘연화리’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겨울철 주말을 이용하여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서울에서 부터 멀지 않으면서 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 뿐만 아니라 독립기념관부터 다양한 공원 및 유원지 등 볼거리 또한 가득한 천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천안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먹거리를 호두과자이다. 하지만 한끼 식사로는 부족하기에 천안을 찾는 사람들 중 배불리 먹을 수 있으면서 맛있는 먹거리를 찾는 이들이 많이 있다. 최근 천안에서도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연화리' 매장이 오픈하여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천안쌍용동맛집 '연화리'는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제대로 된 신선한 해산물을 전달하기 위해 매일 새벽 현지에서 해산물을 공급받은 후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해산물 하면 비싼 가격을 떠올리는 이들이 많지만 천안해산물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연화리'에서는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해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해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번 같은 장소를 통해 회식을 하여 새로운 장소를 찾고 있거나, 넓은 장소가 마땅히 없어 고민하는 분들에게, 넓은 장소를 제공하고 있어, 연초를 혹은 월말을 맞아 천안회식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천안쌍용동맛집 '연화리'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문어, 전복, 낙지, 물회, 연포탕, 해물탕 등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메뉴들에 대하여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안해산물포차 '연화리' 관계자는 "천안에는 유명한 해산물 판매점이 없어 해산물을 좋아하지만 못 먹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라며  "앞으로는 '연화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천안에 있더라도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을 접할 기회가 많아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사리, 공기밥이 무한리필로 제공이 된다는 점을 장점으로 손꼽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해산물을 맛볼수 있는 천안쌍용동맛집 '연화리'를 찾는 손님들을 위해 조금 더 편하게 위치를 찾고 예약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연화리' 측에서는 전화를 통해 예약을 하거나 매장에 대한 자세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네이버 플레이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플레이스 '천안연화리' 검색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