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스파앤왁싱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겨울이 깊어감에 따라 추위로 인한 피로가 온 몸에 쌓여가는 요즘이다. 특히 겨울철에는 낮은 기온으로 인해 우리 몸의 근육과 조직들이 위축되고 혈액순환도 원활하지 못하기 때문에 신체 전반의 피로를 유발하게 되며 이로 인한 통증이나 부상의 위험에도 노출될 수밖에 없다.

 

뿐만 아니라 추위와 미세먼지로 인해 야외활동을 즐기기 어려워지면서 활동량이 급격히 줄어들고 이로인해 원치 않는 살이 붙는 경우도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활동량이 적어지고 기초 대사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평소와 똑같이 음식을 섭취해도 살이 찌는 것이다.

 

이러한 겨울철 피로와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힐링’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마사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효과적인 마사지를 통해 근육을 이완시키고 피로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배출하고 붓기를 제거해 몸매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최근에는 날씨로 인해 야외 데이트를 즐기기 어려운 커플의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밥을 먹고 차를 마시거나 영화를 보는 일상적인 데이트 패턴에서 벗어나 연인끼리 오붓하게 마사지를 받으며 사랑을 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 소재 마사지숍 ‘YJ스파앤왁싱바’는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 압구정의 마사지로 자랑하는 ‘스웨디시 마사지’는 유럽식 전통 고급 마사지 방식으로 깊은 테크닉이 가미된 부드러운 터치를 이용해 뭉친 근육과 몸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허브나 오일을 이용한다는 점 또한 눈에 띈다. 대체의학으로서 각광을 받고 있는 아로마 테라피를 마사지와 접목하여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의 균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스킨 케어에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YJ스파앤왁싱바’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비롯해 하와이의 마사지 요법인 로미로미, 피부 심부층의 근육 이완을 돕는 딥티슈 마사지 요법 등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페이셜 케어와 슬리밍 케어, 바디밸런스 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인기가 높다.

 

단독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1인실을 비롯해 연인 혹은 친구와 오붓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커플룸 등의 설비를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케어가 가능한 ‘YJ스파앤왁싱바’는 현재 서울 학동점과 압구정점의 두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