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치킨피자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하루가 다르게 많아지는 치킨창업, 피자창업의 홍수 속에서 피자 한판의 가격으로 피자와 치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브라보치킨피자의 성장세가 두드러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배달 테이크아웃 전문점 브라보치킨피자는 반반피자, 반반치킨 등 철저히 손님 입장에서 바라본 섬세한 눈높이 전략을 내세워 전 가맹점에서 연일 높은 매출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브라보치킨피자는 안전관리인증기준인 HACCP인증을 획득한 100% 국내산 냉장육만 취급하고 국내산 자연 염지제로만 염지하기에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손님들에게 높은 신뢰도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피자 또한 99% 자연산 치즈 피자를 만들고 있으며, 48시간 저온숙성 발효 시스템을 적용하여 수타로 만들어 내놓기에 '브라보치킨피자'만을 고집하는 사람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여기에 가공 24시간 이내 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식재료값 업계 최저수준 조정으로 가맹점주는 연일 고마진혁명을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브라보치킨창업은 전담 슈퍼바이저를 가맹점마다 배치하여 가맹점개설부터 인테리어, 식자재, 기물, 집기자재까지 도와주는 맞춤형 창업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초보자들도 손쉽게 창업이 가능하다. 본사에서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채우기 위해 365일 연구하고 있다.

 
피자창업 또는 치킨창업을 앞둔 예비창업주들은 오픈부터 조리법, 운영, 매출, 홍보 등에 대한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브라보치킨피자의 창업전략은 가맹점주 중심의 고수익을 실현시켜 주기에 현재 빠르게 가맹점이 확산되고 있다. 브랜드런칭 직후 가파른 상승세로 벌써 43개 가맹점이 오픈 하였으며 천안신불당점, 오산갈곶점도 그랜드 오픈을 준비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치킨과 피자를 좋아하는 손님들의 니즈를 확실히 공략하고 있기에 오픈하는 가맹점마다 새로운 매출 신기록을 연일 달성하고 있어 본사에서도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초보창업, 은퇴창업자라도 편하게 오픈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므로 언제든 창업상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