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와 딸, 아임오와 오늘부터 1일' 이벤트 (사진= 아임오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생리대 브랜드 아임오(I’m O)는 '엄마와 딸, 아임오와 오늘부터 1일'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엄마와 딸 포토 컨테스트'와 '무당벌레를 찾아라'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엄마와 딸 포토 컨테스트'는 모녀가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업로드 후 아임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1등에게는 현금 100만원과 아임오 생리대 패키지(10만원 상당)를 증정하며, 2등에게는 현금 30만원과 아임오 생리대 패키지(10만원 상당), 3등에게는 적립금 10만원과 아임오 생리대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무작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적립금 1만원과 아임오 생리대 중형과 대형을 증정한다.

 

'무당벌레를 찾아라'는 집, 사무실 등 본인이 생활하는 공간 어디서든 아임오 생리대 또는 무당벌레 그림이나 물건을 찾아 사진을 촬영,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사진 업로드 후 아임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총 65명에게 아임오 생리대 세트, 커피 쿠폰, 적립금 등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

 

한편 아임오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롯데마트,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