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채가구아울렛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대형 가구 아울렛 '이채가구아울렛'은 공장 직영, 생산자 직판의 판매 구조로 가성비 가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관심을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할인 폭이 큰 전시가구, 매장별 기획 상품 등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하고 있으며, 이에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배우 홍여진씨 편에 그녀가 이채가구아울렛에 방문해 언니들과 살 집의 가구들을 꼼꼼히 살피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는 설명이다.

 
매장별 특장점을 가장 잘 표현하는 대표 주력 가구를 전면에 배치한 전시 구조가 장점으로, 그 외에도 우드슬랩 테이블을 비롯한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주니어가구 등 30여개의 매장ㆍ3,000여점 이상의 가구 종류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맞춤 제작 가구도 주문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D동 매장 중 하나인 '첸트로'는 하이모던하고 개성 있는 가구를 추구하는 업체이다. SBS '미운오리새끼' 출연진 김건모가 레인보우 식탁을 이곳에서 구매하고 방송에 노출되면서 화제가 되었다. 레인보우 식탁은 원목에 9가지 색상으로 염색 후, 피아노 도장을 거쳐 무지개빛 색상을 쨍하게 살린 식탁으로, 6인용과 8인용 사이즈로 구매 가능하며 이외의 사이즈는 매장 문의를 요하고 있다.

 

D동의 2층에 위치한 매장인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점 '핀란디아'는 'The Original Echo Friendly'라는 슬로건으로 고무나무, 자작나무 등 100% 원목을 사용하고 있다. 우드슬랩 테이블, 우드슬랩 식탁, 원목 식탁, 원목 상판 등을 공장직영으로 유통한다.

 

현재 해당 업체 관계자는 “ 우드슬랩 30~50% 할인 진행 중에 있어 목재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선호하는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며 “ 파주출판단지와 가까워 접근성이 좋으며 메가박스 파주출판도시점 바로 옆에 위치하여 데이트 및 나들이하기도 좋다” 고 소개했다.

 

이어 “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주말은 오후 8시까지이다. 단, 매주 넷째 주 수요일은 휴무이니 문의는 이채가구 아울렛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