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철헤어커커 제공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다양한 개성이 존중되는 요즘, 헤어스타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하는 사람이 많다. 헤어스타일은 단순히 유행만 좇기 보다는 개인의 얼굴형이나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연출하면 보다 스타일리쉬해질 수 있으며 이미지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헤어스타일을 얼굴형과 체형에 맞게 디자인하는 시스템을 갖춘 곳으로는 부평 미용실 ‘이철헤어커커’가 있는데, 이곳은 고객에게 가장 어울리는 이미지의 헤어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동시에 시술 받은 헤어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셀프 스타일링 노하우를 알려주어 높은 수요를 보이는 부평역 미용실로 알려져 있다.


이철헤어커커 관계자에 따르면, 차별화된 헤어스타일을 위해서는 대중적인 트렌드만을 반영하기보다는 얼굴형, 피부색, 전체적인 이미지 등 개인의 특성을 함께 고려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일상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헤어 관리 비법을 고객들에게 알려주어 염색, 펌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부평 머리잘하는곳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이용 가격은 온라인상에 투명하게 공개한 정찰제이며, 가격 외에도 헤어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해 신뢰를 얻으며 높은 온라인 예약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천 미용실 이철헤어커커 관계자는 “체계적인 기술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받은 헤어디자이너들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헤어 디자인을 정확하게 짚어내 만족도 높은 헤어스타일을 완성해 부평 미용실 추천 디자이너들로 꼽히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성 고객의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고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는 스타일은 물론, 머리카락을 관성적으로 자란다고 해서 자르기만 하는 남성 고객의 댄디한 스타일 등 고객마다 매력을 돋보일 수 있는 헤어 디자인을 제안하겠다”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미용실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철헤어커커 부평점은 세계 헤어 트렌드를 반영한 이철헤어커커만의 트렌드를 매년 2회씩 발표하며 체계적인 헤어 디자인으로 만족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