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서울와이어 육동윤 기자] 한국타이어가 1월 18일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신입 사원 축하행사를 진행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들의 입사를 축하하고 한국타이어가 지향하는 능동적이고 자율적인 혁신 인재상인 ‘프로액티브 리더’로의 성장을 독려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는 신입사원 52명을 비롯해 신입사원 가족, 임직원 등 총 16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환영사를 시작으로 신입사원 입문교육 과정 영상 시청, 환영 만찬, 신입사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신입사원들은 한국타이어 핵심가치인 열정(Passion), 혁신(Innovation), 협업(Collaboration), 세계화(Global)와 연계하여 수행한 ‘프로액티브 콜라보(Proactive Collabo)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혁신 인재로의 성장을 다짐했다.

 

이에 앞서 한국타이어는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3주간의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한국타이어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직장인으로서의 기본기를 형성하는 ‘뉴 주니어(New Joiner) 기본기 형성’ 단계를 시작으로, ‘한국타이어 헤리티지(Hankooktire Heritage) 갖춤’ 단계에서는 타이어 제조현장과 계열사 견학을 통해 업무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았다.

 

마지막으로 한국타이어의 인재상인 ‘프로액티브 리더 성장’ 단계를 거치며 신입사원들은 한국타이어 직원으로서의 진정한 면모를 갖추고 입문교육 과정을 수료했다.

 

ydy332@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