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500ml) 듀오 기획팩', '아토덤 립스틱 1+1 기획팩' /사진= 나오스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바이오더마는 '센시비오 H2O 듀오 기획팩'과 '아토덤 립스틱 1+1 기획팩'으로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2관왕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매년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를 통해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센시비오 H2O(500ml) 듀오 기획팩'은 대용량 제품의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센시비오 H2O에 적용된 미셀 솔루션 기술은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히 닦아내는 동시에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준다.

 

함께 선정된 '아토덤 립스틱 1+1 기획팩' 역시 우수한 보습력과 1+1 구성이라는 뛰어난 가성비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토덤 립스틱은 입술 건강에 꼭 필요한 9가지 성분만을 담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립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한편 바이오더마는 수상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센시비오 H2O 듀오 기획팩'과 '아토덤 립스틱 1+1 기획팩'에 각각 15%,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