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소깍모꼬지식당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아이들의 겨울방학이 시작되며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해외로 나가지 않아도 국내에 충분히 매력적인 여행지가 있다. 바로 우리나라의 최남단에 자리한 제주도다.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신비의 섬 제주도는 국내에 있는 섬 중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항공편으로 국내 어디에서든 1시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며, 저가 항공이 생기면서 저렴한 항공권 가격으로 1년 내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겨울에도 따뜻하고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도 서귀포에서는 다양한 겨울 축제로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오는 1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휴애리 동백축제는 아름다운 동백정원이 펼쳐져 눈을 호강시키는 곳이다. 제주스러움을 간직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아름다운 올레길, 동백정원, 동백산책로를 거닐며 인생 사진을 남기기 좋다.

 

서귀포 제주 허브동산에서 열리는 별빛놀이 빛축제도 가볼 만하다. 만 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150여 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이 펼쳐진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뿐만 아니라 산책로, 허브 Shop, 보타니카 카페, 황금 족욕체험 시설, 귀신의 숲 등이 갖춰져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서귀포 쇠소깍은 하천과 바다가 만나는 자연하천으로 겨울에도 투명한 물빛이 아름다운 절경을 선사하는 곳으로, 제주도를 여행한다면 꼭 들르는 관광지다.

 

쇠소깍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쇠소깍모꼬지식당'은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통은갈치조림이 일품인 곳이다.

 

'쇠소깍모꼬지식당'은 통은갈치조림 뿐만 아니라 흑돼지 두루치기와 성게미역국, 고등어구이 등 주 인기 메뉴다.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맛집으로 연예인도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입 소문난 쇠소깍모꼬지는 쇠소깍 근처 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많이 검색이 되고 있다. 2016년 상반기와 2018년 하반기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업체로 선정된 바 있으며 연예인들도 즐겨 찾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휴애리맛집 쇠소깍모꼬지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창회 모임 등 누구와 함께 제주여행을 즐기더라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도록 2인, 3인, 4인 세트 메뉴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

 

2016년 상반기와 2018년 하반기에 스포츠서울 소비자 만족 대상에 선정됐으며, 쇠소깍에서 최초로 2회 대상을 수상 받은 업체다.

 

쇠소깍모꼬지에서 깊어가는 겨울 제주의 겨울 정취도 느끼고 맛있는 제주 통은치갈치도 먹고 식도락 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