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디프로젝트, 2019 아이올 베이비페어 참가···다양한 이벤트 진행 - 서울와이어
대디프로젝트, 2019 아이올 베이비페어 참가···다양한 이벤트 진행
대디프로젝트, 2019 아이올 베이비페어 참가···다양한 이벤트 진행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디프로젝트
대디프로젝트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유아보습제 전문 브랜드 대디프로젝트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학여울 세텍(Setec) 전시장에서 4일간 열리는 ‘2019 아이올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본 전시회는 서울에서 열리는 첫 번째 2019베이비페어로 출산,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한 장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디프로젝트 제품은 민감성 피부의 아이들을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추출물의 순한 성분으로 개발됐다. 보습 라인은 빠른 흡수로 끈적임이 없어 베이비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으로, 부모와 아이의 정서적 교감을 돕는다.

 

옵티마 약국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단순한 오일과 보습제의 배합이 아닌 민감성 피부의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성분을 배합하여 개발했다. 대디프로젝트 제품은 전국 650개의 옵티마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대디프로젝트는 이번 박람회에서 보습에 탁월한 아토크림,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터치로션과 두 제품이 들어있는 선물 패키지인 모이스처 세트, 그리고 겨울철 아기 고열에 대비를 위한 프리미엄 더블케어 쿨패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아기 해열에 도움을 주는 쿨패치를 제공한다. 대디프로젝트의 프리미엄 더블케어 쿨패치는 기존의 파스형 패치의 단점을 보완하여 끈적임이 남지 않고 피부에 보습을 줄 수 있는 순면 거즈와 하이드로겔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디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대디프로젝트가 첫 번째로 참가하는 오프라인 행사”라며 “작년 한 해에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격 할인 행사와 현장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