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칫솔 쿨샤, 일본 도쿄 건강박람회 참가해 - 서울와이어
전동칫솔 쿨샤, 일본 도쿄 건강박람회 참가해
전동칫솔 쿨샤, 일본 도쿄 건강박람회 참가해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샤
쿨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입안을 쿨하고 샤하게’ 조인성 칫솔로 국내에 잘 알려진 녹십초 전동칫솔 브랜드 쿨샤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지난 1월14일~17일 4일간 진행된 도쿄 건강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박람회에 참가한 쿨샤는 3개의 칫솔모를 가진 7D 프리미엄 모델을 선보이며 박람회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차별화된 3개의 칫솔모와 혀클리너를 가진 쿨샤는 왕복과 쓸어내림 운동을 동시에 구현해 치아의 모든 면을 한번에 자동으로 양치해 줄 수 있으며 치과의사가 추천하는 올바른 양치질방법인 45도 양치법을 자연스럽게 구현했다.

 

무드 악세서리, 여행용 케이스 등 다양한 추가 구성품과 간편한 교체가 가능한 리필을 개발하여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완전방수 사용이 가능한 IPX 7등급이 적용되어 안전성과 내구성도 갖춘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치실, 치간칫솔, 구강세정기를 쓴 것 같은 시원함과 깨끗한 세정이 장점으로 꼽히며 까다로운 일본 현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는 전동칫솔 쿨샤는 일본 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성황리에 판매중에 있으며 일본 최대 전자제품 마트인 빅카메라에도 입점이 확정되어 2월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자동칫솔 쿨샤는 배우 조인성을 전속모델로 선정하여 TV 광고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마케팅에 힘쓰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동칫솔추천 제품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