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브랜드 코어닭, 신메뉴 에스파게티 출시 - 서울와이어
닭가슴살 브랜드 코어닭, 신메뉴 에스파게티 출시
닭가슴살 브랜드 코어닭, 신메뉴 에스파게티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코어닭’ 제공]
[이미지=‘코어닭’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프리미엄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코어닭’이 신메뉴 에스파게티(S파게티)를 출시했다. 

 

에스파게티는 밀가루 면 대신 두부를 압착한 두부면과 코어닭의 또 다른 히트상품인 닭가슴살 큐브를 한데 담아 맛과 포만감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로제와 까르보나라 두가지 맛이 출시됐는데, 코어닭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소스를 활용해 시중에 판매하는 스파게티보다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을 낸다. 에스파게티는 낮은 칼로리를 유지하면서도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며 젊은 다이어터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에스파게티는 3분 전자레인지 조리로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1인 가구용 간편식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1인 가구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HMR(가정간편식) 제품의 수요도 크게 증가했다. 코어닭의 전 제품은 모두 간편 조리가 가능하도록 냉동 포장돼 있어 건강한 끼니를 챙겨먹기 어려운 젊은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코어닭은 원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살려내는데 중점을 두는 닭가슴살 업체로 헬스푸드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납품 받은 닭고기가 아닌 직접 사육한 닭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HACCP인증을 받은 최신식 육계 전용 설비라인에서 도계 과정을 거친다. 

 

코어닭 관계자는 “이번 에스파게티 제품은 맛과 영양, 칼로리 모든 부면에서 코어닭의 기술이 응축됐다”며 “밋밋한 맛의 닭가슴살로 다이어트에 지친 분들에게 색다른 맛을 선사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