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기술력 담아… 피부가 숨 쉬는 편안한 커버 메이크업
오는 26일 오전, CJ오쇼핑서 배우 이소연과 함께 방송 예정

센텔리안24 '마데카 커버크림'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색조 라인을 처음으로 론칭하고, 오는 26일 CJ 오쇼핑을 통해 커버 메이크업 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을 선보인다.

신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은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완성된 더마 커버 제품으로, 밀착 커버와 동시에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한 단계 진화된 커버크림이다.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발랐을 때 답답함 없이 피부를 숨 쉬듯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미노산 파우더가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모공과 주름 끼임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간단하게 쓱쓱 발라도 밀착커버 효과와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들뜸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대표적인 핵심 원료 병풀 테카(TECA)가 마데카 크림과 동일한 함량으로 함유돼 피부 보호와 탄력, 안티에이징 등의 피부 고민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거친 마데카 안심 포뮬라로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면서 커버까지 해주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신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피부과학 전문가 동국제약에서 제안하는 진화된 더마 메이크업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데카 더마 커버크림’ 론칭 방송은 오는 26일 오전 11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소연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 체험기와 자신만의 커버 메이크업 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