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룡농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제주청룡농원에서 비트즙을 포함해 각종 건강즙을 30% 할인하는 신년맞이 이벤트가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제주청룡농원이 선보인 이번 신년 이벤트는 1월말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6가지 가공식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SNS를 통한 경품 추첨 외 구매금액별로 귤 한 박스, 건강즙 75포 이상을 제공하는 사은품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SNS 이벤트는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계정의 게시물을 리그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비트즙 1박스 외 기타 다양한 상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행사로 알려졌다.

 

제주청룡농원은 60년간 제주도에서 4대가 직접 농사를 지어온 청정 농원으로, 1년 내내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는 업체로 알려졌다. 비트즙을 포함해 빨간양배추 브로콜리즙, 빨간양파즙, 자색당근즙, 자색되지감자즙, 콜라비즙 등 각종 건강즙은 모두 중·저온 추출 방식으로 5시간 이상 추출했다. 모든 원재료는 제주산을 활용했으며, 멸균 및 진공 포장 과정을 거쳐 품질 안정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평이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클라비, 브로콜리, 비트, 감귤, 한라봉 등 모든 농산물은 씨앗부터 파종, 수확, 세척, 가공까지 직접 관리하며, 이에 정제수를 추가해 신선도를 살렸다. 이러한 노력으로 각종 메스컴에서 웰빙(Well-being) 식품 농가로 소개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햇빛이 투과되지 않고, 내열과 내구성이 강한 알루미늄 파우치로 멸균 및 진공포장을 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 더불어 1차 내피 박스 포장 후 2차로 외피 박스 포장까지 진행해 알루미늄 파우치가 터질 걱정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