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CJ푸드빌은 빕스(VIPS)에서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11종과 골든 비비큐(BBQ) 메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빕스의 딸기 메뉴는 봄 시즌 대표 메뉴로 해마다 고객 호응이 높다. 올해는 ‘딸기의 유혹에 빠져든다! 딸기홀릭’이라는 테마로, 케이크부터 음료까지 한층 다양한 딸기 신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진한 치즈케이크에 딸기를 듬뿍 올려 상큼함을 더한 ‘생딸기 가득 치즈케이크’다. 이밖에 '떠먹는 생딸기 하트 케이크'와 '생딸기 청포도 모찌' '딸기 몽블랑' '리얼 딸기 라떼'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함께 출시한 골든 비비큐 신메뉴는 '골든 시트러스 통삼겹'이다. 고기에 매콤달콤 감칠맛 나는 시트러스 바비큐소스를 바른 후 오븐에 촉촉하게 구워 무제한 제공한다.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브로콜리와 그린빈즈를 활용한 ‘체다 멜팅 그릴드 베지’와 오리엔탈 소스로 버무린 면 샐러드인 ‘오리엔탈 누들’을 선보인다. 빕스의 대표 인기 메뉴인 ‘연어통오븐 구이’(디너·주말)와 ‘훈제 연어’도 봄 시즌까지 계속 제공한다.

한편 빕스는 딸기 신메뉴 관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테이블마다 설치된 착시 패턴 팝업카드 앞에서 딸기 신메뉴의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빕스, #딸기홀릭)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리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성인 한정) 1잔을 무료 증정한다.   

CJ푸드빌 빕스 관계자는 “이맘때 아니면 맛볼 수 없는 인기 만점 딸기 메뉴를 올해에는 한층 먹음직스럽고 풍성하게 선보인다”며 “상큼한 딸기 신메뉴로 봄의 기운을 한껏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