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이치라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라멘 맛집으로 강남역에 위치한 ‘마루이치라멘’이 뜨고 있다. 마루이치라멘은 돈코츠 라멘을 주 메뉴로 이용한 일본 정통 라멘집으로 15시간 이상 우려낸 국물과 함께 돼지고기를 얹어 먹는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라멘은 요즘 같이 한파가 지속되는 날씨 먹을 때 더욱 매력적인 메뉴로 필요한 양만큼만 조리하기 때문에 언제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마루이치라멘은 라멘의 온도를 중시하는 업체로 파, 목이버섯, 김 등을 추가적으로 주문하는 손님들에게 메뉴의 온도가 식지 않도록 별도의 그릇으로 재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빠른 냉장 보관을 통해 품질,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상할 염려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마루이치라멘은 위생, 품질, 신선도 등을 중시하는 업체로 라멘집의 주방은 기름이 졌다는 편견에 맞서 하루에도 여러 번 주기적인 청소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청소 후에는 언제나 청결하고 확실하게 깨끗해 졌는지 확인하고 점검해 혹시 모를 청결 문제 발생에도 미리 대처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강남역 라멘 맛집 마루이치라멘 관계자는 “최근 일본식 라멘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돈코츠 라멘 맛집인 마루이치라멘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맛은 물론 품질, 위생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 음식을 제공하는 마루이치라멘의 돈코츠 라멘과 함께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루이치라멘의 주요 메뉴는 마루이치라멘과 세트로 구성돼 있다. 세트의 경우 가라아게와 볶음갓김치가 제공되고 있으며, 사이드 메뉴는 새우교자, 가라아게, 공기밥, 차슈, 계란, 김, 단무지, 볶음김치, 볶음갓김치, 꼬치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해당 업체는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국내 요리학원 최초로 런칭한 외식업 브랜드로 강남역 신분당선 5번 출구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마루이치라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루이치라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