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여러 기업에서 설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가운데, 색다른 명절 선물로 ‘매트리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트리스는 최근 단순히 수면을 취하는 도구에서 벗어나 심신을 릴렉스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모하면서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기 때문. 

 

여러 매트리스 중에서도 특히 씰리매트리스나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고품질의 수입 매트리스는 숙면에 더욱 도움을 줘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은 상황이다. 가구할인매장 ‘더슬립’은 설 명절 기간 동안 전 제품에 구정 특가를 적용한다고 전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해당 브랜드가 진행하는 행사는 파주 가구단지 및 일산 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한 ‘일산파주점’과 오포 가구단지 및 분당 가구단지, 성남 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흥덕어정 가구단지 인근에 있는 ‘분당 용인점’에서 진행된다.

 

특가 기간 동안 모션베드, 저상형 침대, 패밀리 침대 규격에 맞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등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이 인하 금액으로 제안된다.

 

여기에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이들은 금액에 맞게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 곳에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전 브랜드에 한해 현지와 동일한 10년 품질 보장을 받을 수 있기도 하다.

 

혹여 매트리스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라면 더슬립 쇼룸에 상주한 수면 전문가를 통해 각 브랜드 별 상세 스펙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맞춤형 프레임 구매 방법과 장기간 사용 시 필요한 노하우 등을 꼼꼼하게 컨설팅 받는 것도 가능해 적합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쇼룸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인기제품으로 불리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구매를 원한다면 이번 구정 특가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사에서 취급하는 전 제품을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 금액에 맞춰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증정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원하는 수면 환경을 조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2월 4일 월요일과 5일 화요일을 제외한 2월 2일 토요일, 2월 3일 일요일, 2월 6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시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