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10001)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부드러운 맛과 향의 노니원액을 출시한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 ‘마닐(10001)’이 설 명절을 앞두고 황금돼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황금노니의 이벤트 경품은 황금돼지 모양의 순금 1돈으로 연휴 마지막날인 2월 6일 23시59분까지 구매한 모든 구매자가 자동으로 참여하게 되며, 총 다섯명을 선정해 순금 황금돼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천연 노니비누와 선물용 쇼핑백, KF94 미세먼지 마스크를 노니원액주스 구매자 모두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2018년 한 해는 노니의 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노니가 몸에 좋은 것은 알지만 맛과 향 때문에 쉽게 접하지 못했던 많은 고객들에게 맛이 좋은 마닐 황금노니가 큰 인기를 얻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새해에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 보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마닐 황금노니는 NFC(Not for Concentrate) 착즙 방식을 통해 그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100% 착즙 노니원액의 진한 질감을 그대로 느끼면서도 부드러운 향과 은은한 단맛을 내는 노니원액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국제 HACCP인증, FDA인증, 식품안전시스템FSSC22000 등 다양한 인증서와 납/카드뮴/보존료/세균수/대장균군 적합 판정 검사 결과서를 통해 검증되어 최근 문제가 되었던 쇳가루에 대해서도 전혀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

 

현재 마닐 황금노니 원액 주스는 다양한 증정 이벤트와 함께 3+1 , 4+2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마닐(10001)’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