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헬퍼 유튜브구독자늘리기 24시 글로벌 서비스

사진= 유튜브는 명실공히 전 세계 1위 동영상 플랫폼 이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유튜브는 출범하면서 굉장히 멋진 슬로건을 내걸었다. ‘당신의 모습을 방송하세요.’ 이 문구로 수백만의 사람이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내 자신의 의견을 말하고 자신이 사는 세상을 공유했다.

 

최근 조사에서 네이버와 카카오톡보다 유튜브 이용 시간이 몇 배나 높게 나왔다. 유튜브의 영향력이 이렇게 커진 데는 먹방, 쿡방, 게임, 뷰티, 키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활약 덕분으로, 이들의 놀랄 만한 수입 공개가 더욱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유입을 부르고 있다.

 

성공한 유튜버들은 입을 모아 말한다. “당신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를 보여주세요. 그게 사람들이 채널을 구독하는 이유니까요.” 그들이 말하는 ‘독창성’에는 전체가 아닌 마니아를 타깃으로 삼으라는 전략이 숨어있다. 나만의 콘텐츠에 열광하고 충성하는 팬들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유튜브구독자늘리기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때 SNS헬퍼를 이용하면 시간과 비용의 절감에 큰 도움이 된다. 

 

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로 유튜브구독자늘리기 외에도 조회 수 및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24시간 언제든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클릭 몇 번 만으로 원하는 수량만큼 유튜브구독자늘리기를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유튜브는 특별한 전문 지식과 능력이 없어도 누구나 도전할 수 있기에 더욱 매력적이고 가능성이 무한한 시장이다. 2019년 새해에는 SNS헬퍼의 도움을 받아 활성화된 유튜브 플랫폼을 이용한 취미생활뿐만 아니라 수입도 창출할 수 있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NS헬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