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비니(Weeny Beeny),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패키지’ 출시 - 서울와이어
위니비니(Weeny Beeny),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패키지’ 출시
위니비니(Weeny Beeny),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패키지’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1.3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2019 위니비니 발렌타인데이 시즌 패키지]
[이미지=2019 위니비니 발렌타인데이 시즌 패키지]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다양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만큼 구매하는 PICK&MIX 형태의 국내 최대 캔디젤리샵(CONFECTIONERY STORE) ‘위니비니’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9년 발렌타인데이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위니비니의 이번 패키지 제품들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고안되어, 사랑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제품들 중에는 로맨틱한 장미 꽃을 형상화 한 장미 초콜릿이 한 가득 담겨있는 ‘장미 초콜릿 세트’ 와 위니비니의 초콜릿 제품들 중 Top 10 을 모아 담은 ‘2019 10구 초콜릿 패키지’ 그리고 다양한 프랄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정통 벨지안 프리미엄 초콜릿 ‘브뤼쉘(Brussel)’ 등이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동화 속 한 장면을 새겨 놓은 듯한 디자인의 ‘뮤지컬 틴’ 은 달콤함은 물론 제품 상단을 돌리면 감미로운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제품으로 발렌타인데이에 어떤 선물을 할 지 고민한다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위니비니의 발렌타인데이 시즌 제품은 전국 80여개의 매장과 위니비니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1월 28일부터 2월 13일까지 위니비니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음을 전하기 좋은 롤리팝 모양의 카드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하트모양 초콜릿을 추가로 증정한다. (* 발렌타인데이 증정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 종료)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