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침향원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2019년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로하신 부모님을 위한 설선물, 설선물세트를 추천 받느라 한창 바쁠 때다. 설날 시즌은 날씨가 춥고 건조한 만큼 부모님 설선물로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진생당 침향원'을 할인하고, 침향원 구입 고객들에게 특별한 명절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생당 침향원을 설날선물로 1세트만 구입해도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5세트 구매 시에는 무려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침향원 1세트 구입당 '단이틀 5세트(5만원 상당)'를 설날선물세트로 받아볼 수 있다. 

 

설명절 선물세트뿐 아니라 부모님 생신선물, 할머니∙할아버지 생신 선물로도 좋은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주 원료로 만든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침향원을 공진단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있지만 들어가는 재료, 성분, 효과 등이 모두 다르다. 

 

공진단에는 기본적으로 ‘사향’이라는 성분이 포함된다. 사향 성분은 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공진단 효능을 위해선 한의원에서 처방을 받은 뒤 복용법을 잘 지켜 먹어야 한다. 반면 침향원은 침향으로 제조되며, 침향은 식품 원료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침향은 침향나무에서 소량만 얻을 수 있고, 침향 효능에 대한 역사도 오래돼 귀한 원료로 알려져 있다. 조선왕조실록, 고려사 등에도 왕들이 건강을 위해 침향을 구해 먹었다는 기록이 남아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침향원에는 침향뿐 아니라 홍삼, 녹용, 당귀, 산수유, 숙지황, 벌꿀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좋은 원료가 다양하게 들어 있어 부모님, 시부모님, 시댁 건강을 위한 센스 있는 명절선물세트로 많이 추천된다"며 "블랙과 골드가 조화를 이룬 패키지도 고급스러워 품격 있는 구정선물, 구정선물세트를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