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타 설 선물세트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매년 돌아오는 명절,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똑같은 선물에서 벗어나 새롭고 유익한 선물을 하고자 하는 인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콤비타코리아는 ‘뻔하지 않은’ 설 선물세트를 내세워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절찬 판매 중인 콤비타코리아 설 선물세트는 마누카꿀을 중심으로 뉴질랜드 자생 밀원에서 채취한 레와레와꿀과 독특한 향미와 부드러운 질감으로 호평 받는 클로버꿀, 효능이 가장 높기로 알려진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등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유익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마누카꿀은 효도 상품으로도 유명하다. 진한 풍미와 독특한 질감, 무엇보다 일반 꿀과는 차원이 다른 특별함이 마누카꿀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콤비타 마누카꿀은 전 세계 30여 개국에 판매되는 것으로 효용성과 맛이 입증되며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든 사용 원료를 엄격하게 관리하여 인증 절차를 거친 제품만을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목표 의식으로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사고 있다.

 

콤비타코리아 설 선물세트는 현재 공식몰이나 유명 백화점 콤비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몰에서 구입할 경우 1월 31일 오전까지 결제를 완료하면 명절 전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월 5일 명절 당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콤비타코리아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전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품격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