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코리아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최근 신년을 맞아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살을 빼기 위해서는 철저한 식이, 운동 등의 과정을 거쳐야 하는 장기간의 노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쉽게 포기해버릴 가능성이 크다. 

 

이에 최근에는 2~3분 가량의 시간만으로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크라이오 테라피’가 인기를 얻고 있다.

 

크라이오 테라피란 영하 100~150도 이하 저온 온도에서 체온을 낮춰 800~1000칼로리를 소모시키는 활동으로, 신진대사 활성화 및 우리 몸의 항상성 유지 등의 효과를 갖고 있다. 이는 3분 이내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3시간 가량의 빠른 걸음 걷기, 2시간 30분 가량의 등산, 1시간 30분의 수영과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처럼 크라이오 테라피가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최근에는 관련 창업, 리스 프로그램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크라이오코리아’는 대표 브랜드인 ‘크라이오슬림’을 통해 지난 16년간 전 세계 시장으로 크라이오 테라피 공급을 진행한 스페이스캐빈의 아시아 총판으로 제품 연구 개발 및 품질 개선, 창업, 업계최초 렌탈(무이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라이오슬림의 제품은 10인치 터치 스크린 패널 및 간단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무선 및 랜 연결망 등을 통해 인터넷으로 원격 진단 및 유지보수 관리 기능을 실시할 수 있다. 또한 낮은 액화 질소 소모량과 전력 소비를 갖추고 있어 비용적인 면에서도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CE 인증서를 통한 제품의 품질 인증 및 제작 업체로부터의 업계최장 5년간 제품을 A/S 보장 받을 수 있다.

 

현재 크라이오슬림의 제품은 ‘오로라 크라이오 사우나’, ‘클래식 크라이오 사우나’로 구성됐다. 오로라 크라이오 사우나는 특수 강화유리와 함께 내부에는 방수처리가 된 재질로 대형 압축 탱크로부터 액화 질소가 유입되는 형태, 소형 비압축형 드와(Dewar) 탱크 형태 두 가지 버전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외부 180개, 내부 12개의 색상을 각각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클래식 크라이오 사우나 제품은 오로라 크라이오 사우나보다 작은 크기로 최소한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합성물로 외부 마감 처리를 했으며 내부는 특수 방수처리 재질로 마감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상의 제품들은 현재 헬스장, 뷰티 살롱, 재활 센터, 호텔, 스파, 리조트 등에 공급돼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3월에는 프로야구 구단 중 하나인 기아타이거즈의 지정병원인 광주 선한병원 내에 리트레이닝센터에 입점 예정이다. 현재 렌탈은 36개월(무이자)로 실시되고 있으며, 창업 시에는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와 함께 자체적인 인테리어 시공을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가맹점에서 직접 시공도 가능하다.

 

크라이오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유명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 방법으로 소개돼 주목을 받고 있는 크라이오 테라피는 다양한 곳으로 보급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크라이오 테라피 창업, 렌탈 등을 원한다면 크라이오 코리아를 찾아 조언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크라이오슬림은 이미 구의점, 퀸스테이지 성수점, 분당야탑점, 인천가정역점, 스타핏 강릉점, 비엔타이 평촌점, 하남점을 오픈하였고, 구의점은 설연휴에도 예약 후 가족과 함께 방문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