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가구갤러리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포항시 북구 장성동 포항가구단지에 위치한 포항가구할인점 ‘장성가구갤러리’에서는 아파트입주·주택신규입주나 새봄맞이 가구교체 등 가구제품 구매를 준비 중인 이들에게 ‘가구할인 특별전’을 통해 높은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제품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2005년 개점으로 현재까지 15년 업력의 포항가구점 ‘장성가구갤러리’는 다양한 소재·브랜드가구를 선보이는 포항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으로써 천연대리석 전문브랜드 ‘르마블’, 맞춤형 세라믹소재 가구브랜드 ‘라포세린’ 및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고트레’ 및 ‘좋은나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디자인소파 브랜드 ‘댄디까사’ 및 ‘라비홈’과 어린이가구 전문브랜드 ‘꿈꾸는요셉’의 제품 또한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포항가구매장 ‘장성가구갤러리’에서는 획일적이고 정형화 된 가구제품에서 벗어나 고객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맞는 가구맞춤제작·주문 제작을 실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에 유니크한 디자인가구 출시를 위한 전문 가구디자이너팀 운영, 유통과정 생략으로 가구판매 금액을 대폭 낮추고자 직영공장 운영 등 ‘장성가구갤러리’만의 차별화된 운영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트렌트에 따른 가구제품출시가 빠른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포항가구단지 ‘장성가구갤러리’ 관계자는 “본 매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당사는 가구시장에서 취급하는 모든 가구제품소재와 제품들을 다루며 적합한 브랜드를 선정 및 취급하고 있다. 이에 여러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본 매장에서 필요한 모든 가구제품 구매가 가능하므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수도권이나 대도시 지역 매장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대형매장으로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소파제품의 경우 공장직영으로 품질과 가격 면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장성가구갤러리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누구보다도 성심껏, 양심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시장에서 고객들이 가구를 선택할 때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매장을 가꾸어나가고 있다. 당사의 이번 가구할인 특별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장성가구갤러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구점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항가구단지 가구할인점 ‘장성가구갤러리’에서 실시 중인 ‘가구할인특별전’은 포항지역과 포항인근지역 아파트신규입주·주택신규입주 및 가구교체 등 가구를 준비코자 하는 이들이 저렴하게 원하는 가구제품을 구입해 볼 수 있도록 ‘장성가구갤러리’측에서 마련했다.

 

이에 현재 ‘장성가구갤러리’매장에서는 선보이는 가구제품들에 품목별로 5%~20%까지 할인이 제공되며 금번 실시 중인 가구특별전을 통해 우드슬랩테이블(통원목식탁) 등의 천연원목가구를 비롯하여 마블대리석식탁과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접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리클라이너쇼파와 카우치쇼파,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가능한 기능성 패브릭소파(이지클린소파)제품 등도 매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장성가구갤러리’의 혼수가구(신혼가구) 및 모던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가구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장성가구갤러리’ 블로그 커뮤니티 및 매장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