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금빛열차는 서울 용산역을 출발해 장항선을 따라 아산·예산·홍성·보령·서천·군산·익산 등 서해 7개 지역의 보석 같은 관광지를 찾아 떠나는 관광전용열차다. 세계 최초로 열차에 한옥식 온돌마루실과 습식과 건식 족욕카페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사진=연합뉴스

 

'세계 최초 온돌마루열차' 서해금빛열차가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레일에 따르면 서해 금빛열차는 지난 2015년 개통돼 서울 용산역을 출발해 장항선을 따라 아산온천, 예산군 수덕사, 남당항, 대천 해수욕장, 군산 근대문화유산 거리 등 아산, 예산, 홍성, 보령, 서천, 군산, 익산 등 서해 7개 지역의 보석 같은 관광지를 찾아 떠나는 관광전용열차다. 서해 7개 지역을 지나는 관광전용 열차이다.

 

특히 세계 최초로 열차에 도입한 한옥식 온돌마루실과 습식과 건식 족욕카페 등을 갖춰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다.

 

 

서해금빛열차를 타고 주변 관광지를 함께 여행하는 패키지 당일 여행 상품은 ▲ 금쪽같은 예산의 하루 ▲ 홍성으로 떠나는 힐링 기차여행 ▲ 보령이야기 ▲ 서천 에코투어 트레인(Eco Tour Train) ▲ 해뜨는 서산, 프란치스코 교황방문지! 해미읍성 & 개심사 당일여행 코스 등이 있다.

 

1박2일 패키지 상품으로는 '군산과 선유도로 떠나는 1박2일 명품여행'이 있다. 시티투어 코스로는 '서해금빛열차 온양 시티투어', '군산 근대문화유산 시티투어' 등이 있다.

 

서해금빛열차 승차권은 전국 철도역과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철도고객센터(1544-778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