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대구가구거리 ‘경산명품가구공단’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대구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전문점 ‘경산명품가구공단’에서는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맞아 가구구입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설연휴맞이 할인이벤트’로써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금번 ‘경산명품가구공단’의 설 연휴맞이 할인이벤트는 2019년 출시된 최신 가구제품들을 품목별로 최소 30%에서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행사이다. 이에 마블대리석식탁 및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와 카우치쇼파 및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 가능한 아쿠아클린 소파, 샤무드쇼파 등 다양한 가구품목에 할인이 적용된다고 매장 측은 전했다.

 

대구 가구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은 가격거품을 줄여 좋은 품질의 가구제품을 저렴한 금액에 제공하고자 공장직영으로 운영하는 창고형 대형가구점이다. 또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코자 비품 및 스크래치상품 매장을 확장 오픈하여 운영 중이며, 매장에 전시된 각 가구제품에 가격을 기재해 고객들의 쇼핑편리성을 높였고 빠른 고객응대를 위해 가구 검수팀 및 A/S팀과 배송팀을 별도로 운영하는 등 고객편의를 도모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대구가구거리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저희 매장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당사는 가정용 가구는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이에 힘들게 발품을 팔지 않고 한 곳에서 필요한 가구를 모두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이번 설 연휴맞이 할인이벤트는 요즘 유행하는 가구들을 반값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방송에서도 소개된 바 있어 대구 및 경북 지역에서는 이미 소문이 자자한 인기 매장이다. 또한 방문객들로부터 수도권의 매장과 비교해 볼 때 전혀 손색이 없으며, 대형매장으로 볼거리가 많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담 없이 구경하러 오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구 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에서 진행하는 설 연휴맞이 할인이벤트 및 가구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는 ‘경산명품가구공단’ 블로그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