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원칙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2월은 설 명절과 졸업식 시즌이 맞물리면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는 시기다. 특히 다양한 이들이 모이는 만큼 푸짐한 양과 맛,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분위기까지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다.

 

이에 다채로운 음식점이 모여 있는 평택 소사벌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인테리어와 풍부한 맛으로 가족외식 장소로 큰 주목을 받는 곳이 있다. 이곳은 72시간 동안 항아리 숙성 기법을 거쳐 풍성한 육즙을 자랑하는 평택 소사벌 숙성 고기 맛집’ 고기원칙’이 매력적인 평택역 맛집으로 화제다.

 

평택 소사벌 고기 맛집 고기원칙의 고기는 특제 소스로 장시간 숨 쉬는 항아리 속에서 고기를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큰 특징이다. 이는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으며 KBS 2TV의 인기 프로그램 ‘생생정보’에도 소개가 된 바 있다. 항아리 숙성 고기는 고기의 풍미는 극대화하면서 주문 시에는 항아리 채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는 후문이다.

 

72시간 항아리 숙성 삼겹살 이외에도 특수 부위 ‘황제 덧살’과 살치와 꽃등심, 소고기의 특수 부위를 엄선한 ‘와규 엄선’ 등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들은 평택 소사벌 고기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더해 고기 주문 시 제공되는 서비스 음식도 송탄 맛집 고기원칙이 줄을 서서 먹는 맛집 대열에 합류한 이유다.

 

조개, 배추 등 신선하고 다양한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간 시원한 조개탕과 알이 아낌없이 들어간 얼큰한 알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메인 메뉴에 버금갈만한 풍성한 구성에 놀라움을 자아낸다. 술 한잔이 생각나는 깊은 국물은 평택 소사벌 술집, 평택 시내 맛집, 평택 소사벌 회식 장소 및 가족 외식장소로 인기를 끌며 연일 문전성시를 이룬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고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차별화된 반찬도 눈길을 끈다. 톡톡 튀는 청어알이 들어간 쌈장과 알싸한 생 와사비는 고기의 기름기를 잡아주고 숙성고기의 풍미는 살려준다. 또한, 아삭한 쪽파 절임은 알싸하면서 개운한 맛으로 고기원칙의 인기 반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숙성고기만 먹기 아깝다면 시원한 조개탕 국물과 조화를 이루는 칼국수 사리와, 개운한 청어알 비빔밥,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김치 말이 국수 등 더욱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음식도 선택할 수 있다. 후식으로는 시원한 뻥튀기 아이스크림까지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 좋은 평택시청 맛집으로 호평이 자자하다.

 

고기원칙 관계자는 “2~30대를 사로잡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숙성고기는 평택 데이트코스로 입소문을 타며 SNS 상에서 연일 큰 주목을 받고있다.”며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탕부터 후식으로 제공되는 뻥튀기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정성 가득한 평택 삼겹살 및 소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평택 소사벌 고기 맛집 고기원칙을 방문해달라”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