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달식당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우리나라에서 가장 손 꼽히는 여행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유명한 제주도는 국내에서는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하며 또한 공기부터 경치까지 좋기 때문에 드라이브코스와 여러 광관지를 보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특히 각각 지역마다 여러 가지 맛집 먹거리 및 볼거리가 많아 젊은 여행객부터 중년, 노년 여행객까지 4계절 내내 많은 방문이 있는 곳이다.

 

특히 최근 들어서 여행 전 제주도에서 효율적으로 소비지출을 하기 위해 유명한 맛집, 여행 코스를 미리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고 이로 인하여 중문 갈치조림 맛집,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제주도 중문 맛집 등을 검색하여 맛집과 여행 코스들을 미리 정해놓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적인 원료들로만 사용해 만든 음식을 다양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색달식당은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기도 하지만 제주도민도 많이 찾는 맛집으로 유명하게 알려져 있다.

 

이 곳에서는 가볍게 단품 요리로 주문하여 먹을 수 있지만 구성이 알차고 가성비가 좋은 세트메뉴가 가장 인기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서귀포시 내 픽업이 가능하므로 서귀포에 위치해 있다면 픽업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아침에 활동하는 이들이 제주아침식사, 제주도아침식사, 서귀포아침식사, 중문아침식사 등 다양하게 검색하여 식사하는 이들이 많이 찾는다.

 

도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이 넓어 접근이 상당히 편리하며 넓은 주차장으로 인해 관광 단체손님들도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 서귀포시 색달중앙로에 위치해 단체손님 예약과 픽업서비스는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