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모먼트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다가오는 설 명절 연휴, 몸매관리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설날 연휴를 보내고 나면 몸무게가 1~2kg씩 늘어난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대부분의 명절 음식들이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관리중이던 몸매가 원점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다.

 

이에 기능성 속옷 전문 브랜드 ‘글램모먼트’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기름을 많이 사용하는 고열량, 고지방 음식 앞에서 몸매 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보정속옷 제품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최근 주목되고 있는 글램모먼트 하이웨스트브리프 제품은 2종으로 삼각과 사각제품이 있다. 두 제품 모두 4개의 고정 와이어가 내장되어 있어 말림 없이 편안하게 여성의 허리라인을 잡아주며, 고탄력 밴딩으로 마무리되어 55부터 77 이상 사이즈의 여성들이 착용 시 활동에 불편함이 없어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글램모먼트는 작년 하반기 런칭 이후 소셜커머스에서 보정속옷 1위를 달성을 하는 폭발적 호응을 토대로 2019년에는 국내 채널 확장과 중국 및 베트남 태국 홍콩 미얀마 진출 진행 중에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처럼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보정속옷에 대한 국내, 외 프론티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글램모먼트 관계자는 기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감사의 뜻과 함께, 고객들의 체형을 끊임없이 연구해 문제를 해결하는 기능성 보정속옷 출시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