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삼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국내 건강식품브랜드 머진내츄럴이 면역력영양제 머진황지삼을 추가적으로 생산한다고 밝혔다. 

 

베타글루칸이 40%나 함유된 머진황지삼은 차가버섯,꽃송이버섯,영지버섯, 상황버섯,동충하초 등 버섯5대 천왕이라고 불리우는 귀한버섯과 홍삼이 추가로 합쳐진 머진내츄럴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금번 구정기간동안 업체를 비롯하여 설선물로도 인기가 많았던 머진황지삼은 이번 명절이 지난이후 추가적인 제품생산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머진황지삼

 

머진황지삼은 베타글루칸이 40% 함유된 제품으로, 각종 특허를 받은 대표적인 베타글루칸 제품이다. 

 

특히 베타글루칸의 효능을 TV나 인터넷에서 많이 다루는 부분인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다. 

 

항암에 좋은 성분으로도 논문에 실린만큼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베타글루칸의 함유량을 반드시 체크하고 제품을 구매해야한다. 특히 항암에좋은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베타글루칸이 풍부하게 함유된 머진황지삼이 좋으며, 특히 소장까지 높은 도달력과 흡수력이 우수하다. 

 

또한 정장작용에도 도움이 되어, 변비나 설사가 잦은 사람들에게 권할수 있는 제품중 하나이다. 

 

특히나 현대사회에 접어들면서 30대부터 50대까지 평소 피로감이 누적된 직장인을 비롯한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며, 특히나 꽃송이버섯은 시중에서도 상당히 비싼 가격에 속하기 때문에 머진황지삼은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는 제품이다. 

 

머진황지삼은 자실체를 성장시키는데 필요한 유효성분 및 영양소를 다량함유하고 있는 버섯의 보고이다. 

 

항염 및 항암효과에도 뛰어나 식품은 물론 치료재 및 약재, 의약품에도 널리 사용되는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만큼 이점을 고려하여 판단하는것이 좋다. 

 

머진내츄럴 관계자는 " 시중에 판매하는 꽃송이버섯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많다. 머진황지삼은 꽃송이버섯을 비롯하여 귀한버섯을 5가지나 복합한 복합균사체와 추가로 홍삼을 넣어GMP 시설을 통하여 안전하게 생산된 머진내츄럴의 대표적이 제품이다 "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머진내츄럴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스토어팜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