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홍천 비발디파크 맛집 ‘느티나무’ 숯불닭갈비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강원 산간 지역을 배경으로 한 스키장이 대거 위치하고 있는 홍천은 겨울철 대표적인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특히 홍천은 스키장뿐만 아니라 떠오르는 생태 여행지로 아이들과 들르기 좋은 공작산생태숲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겨울에는 스키장, 여름에는 워터파크로 유명한 홍천 비발디파크는 요즘, 겨울 레포츠의 꽃 스키를 즐기기 위한 이들로 붐비고 있다.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비발디파크 주변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체력 소모가 큰 레포츠인 스키와 보드를 즐기고 몸보신은 물론 맛좋은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자 하는 이들이 즐겨 찾는 맛집 중 숯불닭갈비와 막국수가 맛있는 '느티나무'는 현지인은 물론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맛집이다.

 

신선한 닭갈비를 숯불에 구워내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느티나무' 숯불닭갈비는 가족단위부터 젊은 층, 나이 드신 손님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다.

 

시원한 막국수 또한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많은 손님들이 찾는 메뉴로, 막국수를 맛보기 위해 서울에서부터 찾아오는 손님들이 있을 정도로 비발디파크에 들른다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다.

 

비발디파크 맛집 '느티나무'는 겨울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인 따뜻한 한우국밥도 인기 메뉴 중 하나다.

 

비발디파크와 5분 거리 입구에 위치한 '느티나무'는 숯불닭갈비 포장 판매도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느티나무'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