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스칸디아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경남창원의 팔용동가구거리에 위치한 창원가구거리 가구할인매장 ‘디올&스칸디아’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주문제작한 원목식탁·세라믹식탁, 패브릭소파·가죽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창원가구거리 가구매장 ‘디올&스칸디아’측에 따르면 올해로 24년째 운영 중인 가구할인매장으로써, 다양한 가구브랜드 가구제품 및 혼수가구(신혼가구), 어린이가구와 최신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가구를 제공하는 편집매장이다. 하이포인트 가구의 선두주자를 목표하는 ‘디올&스칸디아’는 TV나 언론매체에 알려진 다양한 트렌드 가구를 취급하고 있으며, 2018년 대형 포털사이트 쇼핑서비스의 생활용품 카테고리 ‘리빙윈도’ 메인화면에 소개되기도 했다.

 

자체디자인 가구주문제작·맞춤제작 전문 ‘디올&스칸디아’에서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높은 내구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가구제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코자 자체디자인·맞춤제작 원목가구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원목가구 외에도 샤무드소파와 물휴지로 세척 가능한 아쿠아클린소파 등의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소파제품도 주문제작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한편, ‘디올&스칸디아’ 매장에서는 방문고객들에게 다양한 가구선택의 폭을 주고자 국내제작 리클라이너 소파, 입주가구로도 호응을 얻고 있는 천연 대리석식탁 및 화산석식탁 등도 취급하고 있으며, 유명 가구브랜드의 침대 매트리스 제품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라고 전했다.

 

창원 가구매장 ‘디올&스칸디아’ 관계자는 “본 매장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가구제품은 한 번 구입하면 바꾸기 어렵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가구선택에 고민이 많을 것이다. 이에 디올&스칸디아에서는 가구전문가 및 가구디자이너가 각 제품의 특징에 상세히 설명해드려 현명한 가구선택을 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기 때문에 취향에 잘 맞으면서도 좋은 품질의 저렴한 가구를 구매하실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매장에서는 편안한 디자인가구 및 트렌디한 디자인가구까지 모두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신혼가구, 이사가구를 준비하실 수 있다. 원하시는 색상 및 사이즈를 말씀해주시면 맞춤 가구제작도 진행하고 있다. 정성을 담아 가구를 전해드리고 있는 창원 디올&스칸디아로 오셔서 기분 좋은 가구 준비를 해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창원가구거리 가구할인점 ‘디올&스칸디아’에서 제공하는 가구제품정보와 매장위치 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디올스칸디아’ 블로그 커뮤니티 및 유선상담으로 확인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