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또라멘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예전과 다르게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한국에서도 현지의 맛을 그대로 맛 볼 수 있게 되어 해외로 나가지 않아도 되는 편리를 갖추고 있다. 

 

다양한 나라의 수많은 음식들 중에서도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라멘은 연예인 창업 성공으로 더욱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그에 따라 다수의 일본라멘프랜차이즈가 생겨났으며 그 중에서 눈에 띄는 유망창업 아이템 잇또라멘은 이미 포화 상태였던 일본라멘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모습으로 많은 예비 창업주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성공창업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양하지만 그 중에 한 가지를 꼽자면 안전한 먹거리 제공이다. 소비자들은 맛은 물론 요리에 사용하는 재료에도 무척 까다롭다.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기준에 까다로워진 현 상황에서 잇또라멘은 HACCP인증 공정기업으로써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어서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더불어 획일화 된 메뉴가 아닌 다양한 메뉴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일본라멘부터 덮밥, 카레 세트메뉴, 사이드 메뉴 등 트렌드에 맞춘 시즌별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하여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주들까지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잇또라멘 계속되는 경기 불황에 ‘가성비’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다.

 

현재 숙대본점을 시작으로 단기간에 구리 인창점, 향남 로데오점, 수원 고색점, 마산 진동점을 오픈하였으며 성수역점, 창원 도계점, 서산 석림점 등 30호점이 넘는 가맹점을 오픈하며 승승장구 중에 있다. 

 

잇또라멘 김동남 대표는 ‘지속적인 메뉴개발과 소비자들의 입장에 서서 바라보는 초심을 잃지 않고 오래도록 유지할 것이다’ 라며 잇또라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잇또라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