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렌트카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봄 소식을 알리는 최남단 휴양지 제주도, 따뜻한 날씨와 함께 유채꽃이 만개한 들판, 푸른 하늘과 쪽빛 바다까지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계절이 봄이다.

 

24절기 중 봄을 맞이하는 입춘(立春)이 지난 4일이였다.본격적인 봄맞이 여행에 앞서 제주가족여행에서 꼭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제주 여행 전 첫번째로 알아보는 것은 숙소. 최근에는 호텔, 리조트 보다 잘 갖춰진 독채펜션이 가족여행객들의 숙소로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제주도 감성을 오롯히 담아내거나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가족을 위한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 키즈펜션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숙소 다음으로 알아보는 것은? 

 

제주 여행에서 가족의 발이 되어주고 구석구석 제주만의 아름다움을 찾아내는데 꼭 필요한 렌터카, 최근 제주가족여행객의 안전과 편의서비스를 위해 업계에서 한발 앞서 아기용품 대여 서비스를 선보였던 해피렌트카의 제주도 유모차 대여 서비스와 카시트대여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의 비결은 무엇일까? 매일매일 일광소독하고 위생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여 청결한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첫번째 비결이다.

 

해피렌트카의 아기용품 대여서비스가 제주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끄는 두번째 비결은 체감경기가 어려운 요즘 2018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왔던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여주는 합리적인 할인 이벤트가 바로 그 주인공.

 

제주도가족여행을 여유롭게 즐기고 아기용품을 이용하는 사진을 간단하게 SNS에 공유하면 아기용품 대여서비스 비용 중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해주는 점이다. 실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급 아기 용품을 철저한 위생관리, 높은 안전성의 제품을 대여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입소문이 났다.

 

봄맞이 제주가족여행을 준비한다면 숙소, 렌트카를 꼼꼼히 알아보고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제주도 유모차 대여 서비스, 제주 카시트 대여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해피렌트카는 앞으로도 프리미엄급 아기용품을 렌트카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렌트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