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글루칸 풍부한 꽃송이버섯, 함량이 40%인 머진내츄럴 머진황지삼 - 서울와이어
베타글루칸 풍부한 꽃송이버섯, 함량이 40%인 머진내츄럴 머진황지삼
베타글루칸 풍부한 꽃송이버섯, 함량이 40%인 머진내츄럴 머진황지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2.1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진황지삼
머진황지삼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베타글루칸 함량이 40%인 머진내츄럴사의 머진황지삼이 최근들어 통풍초기증상을 앓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수 있는 제품이어서 화제이다. 

 

베타글루칸에는 특히 꽃송이버섯이 함유되어 있는것이 특징이다. 버섯은 예로부터 조상들이 널리 섭취해온 대표적인 항암에좋은음식중 하나이다. 버섯속에는 면역력강화는 물론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는 효능까지 가지고 있다. 

 

머진내츄럴의 머진황지삼은 꽃송이버섯을 비롯하여 신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극대화시키는 부분이 있다. 이러한 부분때문에 통풍초기증상을 앓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부분도 있다. 

 

또한 머진황지삼에는 영지버섯, 상황버섯, 동충하초 등 버섯5대천왕으로 불리우는 귀한 버섯은 물론 홍삼까지 추가로 합쳐진 대표적인 머진내츄럴사의 제품이다. 

 

특히나 꽃송이버섯을 비롯하여, 차가버섯은 불치병을 치료하는 비약이라고 불릴정도로 효능이 좋다.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어 암의 발생 위험을 낮춤은 물론, 기력보강에 도움을 주는 부분이 있어 현대사회 직장인들에게 피로감을 줄여주는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버섯이다. 


또한 변비나 설사가 잦은 사람들에게 정장작용을 주는 머진황지삼은 소장까지 높은 도달력과 흡수력이 우수한 제품이기도 하다. 꽃송이버섯은 시중에 구매를 하여도 상당히 비싼 가격에 속하기 때문에 머진황지삼은 이러한 버섯5대천왕이라고 불리우는 버섯들과 홍삼까지 간편하게 알약형태로 먹을수 있어서 현대사회 바쁜일상속에서 건강을 챙길수 있는 장점도 있다. 

 

머진황지삼
머진황지삼

 

이러한 부분때문에 베타글루칸이라는 제품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가지게 되었으며 실제로 TV를 비롯하여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는 베타글루칸에 대하여 다양한 논문들도 나오고 있다. 그런만큼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마다 베타글루칸의 함량을 반드시 체크하고 구매하는게 중요하다. 

 

머진황지삼
머진황지삼

 


머진내츄럴 관계자는 " 당사는 귀한버섯을 5가지나 복합한 복합균사체와 더불어 홍삼까지 추가하여 제품을 생산하였다. GMP 시설에서 생산되어 안전성을 추가로 확보하였으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머진황지삼 이외에도 머진파워진주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많은 관심 바란다 " 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머진내츄럴 공식웹사이트 또는 공식스토어팜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