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한우 안양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새해맞이 각종 모임이 한창인 가운데, 회사회식 및 각종모임 장소를 정하기가 쉽지 않다. 예약 및 주차문제 그리고 회식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려줄 음식의 맛과 적합한 위치 등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유명한 안양맛집으로 알려진 ‘김제한우’는 넓은 주차장은 물론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타 지역에서도 회식뿐만 아니라 각종 송년회, 신년회 등 연말 연시 약속을 잡기에 유용하다. 

 

김제한우 안양점

안양 김제한우 관계자는 “우리 김제한우의 소고기는 전북 김제의 한우를 취급, 무농약 청정 총체보리와 볏짚만을 사료의 원료로 사용, 추가로 유산균·쌀겨·옥수수 등을 섞어 발효시킨 사료로 한우를 사육한 한우 소고기 이며, 화려한 마블링으로 이루어진 찰진 육질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라 전했다.

 

또한 주력 메뉴인 ‘특수 모듬’ 은 한우 꽃등심, 살치살, 안창살, 갈비살 등 특수 부위를 한 접시에 모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한우 된장찌개, 소고기와 함께 먹으며 감칠맛을 자극하는 함흥냉면, 한 끼 식사로 좋은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을 제공한다. 한우 살코기만을 전라도식으로 무친 매콤한 ‘한우육회’도 김제한우의 별미로 자리 잡았다.

 

매장식사가 아닌경우 포장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저렴한 금액대로 고급 소고기를 집에서 맛 볼 수 있다. 

 

김제한우는 본점과 2호점 동시에 테이크아웃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물 세트 포장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설 선물세트, 추석선물 세트 등 좋은 품질의 고기를 사용하여 선물용에 적합한 세트판매도 곧 진행될 예정이다. 

 

김제한우 안양점 관계자는 "고품질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안산 맛집, 안양 맛집 중에서 맛과 서비스 모두 뛰어난 회식장소로 자리 잡을 것"이라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