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정문알로에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2X'가 NS홈쇼핑 첫 방송에서 목표 수량의 143%를 초과 달성하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7일 방송에서 NS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인 '큐어크림 2X 세트'를 선보였다. 베스트셀러인 큐어크림 2X(5개)를 비롯해 큐어 크림 미니(7개), 큐어 에센셜 크림(2개)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체험을 위해 큐어 크림 미니를 무료로 제공하고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큐어 수딩 토너를 추가로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담았다.

 

매진을 이끈 김정문알로에의 '큐어크림 2X'는 1990년부터 30년 동안 400만병이 판매된 큐어크림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제주에서 수확, 가공한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함유량을 기존대비 2배 이상 늘렸다.

 

또한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갈렸던 강한 페퍼민트 오일향은 부드러운 라벤더 오일향으로, 무거웠던 제형은 피부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믿음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