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태국 왓슨스 'HWB Awards 2019'에서 마스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사진= 리더스코스메틱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에서 선정한 'Health Wellness Beauty Awards 2019 (이하 HWB 어워드)'에서 베스트 셀링 시트 마스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11일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 중 가장 많이 판매된 마스크팩 브랜드로 선정돼 올해 HWB 어워드 베스트 셀링 시트 마스크 부문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며 "이는 태국 왓슨스 론칭 이후 최초의 기록이며, 타사 마스크 팩 제품 대비 압도적인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는 매년 HWB 어워드를 통해 각 분야별로 지난 한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제품 및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뷰티 시장의 특징을 심도 있게 파악, 태국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판매 전략을 펼치는 중이다. 또한 '리더스 브랜드 투어' 등 태국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태국이 동남아 뷰티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른 만큼 올해에는 동남아시아 전용 기초 및 색조 화장품을 태국에서 먼저 런칭하는 등 보다 적극적으로 태국 뷰티 시장을 공략,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