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약 2+1 이벤트, 아론 스넬염색약, 핫딜! - 서울와이어
염색약 2+1 이벤트, 아론 스넬염색약, 핫딜!
염색약 2+1 이벤트, 아론 스넬염색약, 핫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2.1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아론 스넬컬러트리트먼트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각종 순위 사이트에서 염색약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을 구매하면, 헤어에센스추천, 아론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를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스넬염색약과 함께 검증된 보습 효과로 건조한 환절기, 겨울철 특히 그 수요가 증가하면서 헤어에센스순위에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를 2+1으로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다. 고객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통해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는 만큼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가 가능해 재구매 고객과 함께 많은 신규 고객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저손상 셀프염색약으로 잘 알려진 스넬염색약은 달팽이 점액질 성분 ‘뮤신’ 성분의 함유로 회복력이 극대화된 염색약이다. 저손상, 저자극염색약으로 암모니아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고 놀라운 회복력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아론 스넬염색약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활발한 후기 공유를 통한 입소문으로 알려진 제품력으로 손상을 최소화 하면서 높은 퀄리티의 발색을 통해 제품력은 오프라인 미용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이 잘 알려져 있다. 새치염색, 흰머리 염색 등 반복적인 염색을 필수적으로 필요한 소비자 뿐만 아니라 각종 컬러로 멋내기 염색이 가능한 만큼 젊은층부터 중장년층, 노년층까지 전체적인 연령대에서 주목 받고 있는 염색약이다.

 

아론 스넬염색약은 달팽이 성분, 뮤신, 콘드로이친황상 성분이 단백질과 결합하여 수분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공급한다. 달팽이 ‘뮤신’ 성분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수분 손실을 막아 달팽이 몸이 촉촉하게 유지되는 비결이며 달팽이 등껍질의 복원력 역시 뮤신 성분의 작용 덕분이다. 

 

높은 회복력을 바탕으로 스넬염색약은 확실한 트리트먼트 효과를 통해 염색으로 인한 모발의 탄력저하를 빠르게 케어하여 본래의 건강한 모발을 유지,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세이지추출물 성분은 약용 식물로 향균, 소독, 소염 작용을 하여 청결하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으며 상백피추출물은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모발에 탄력을 제공한다. 

 

뛰어난 보습력의 알로에추출물은 보습, 진정 효과를 통해 염색의 자극을 최소화한다. 두피, 모발에 자극이 적은 만큼 저자극염색약, 스넬염색약은 누구나 부담 없이 셀프염색이 가능하다.

 

스넬염색약과 함께 제공되는 헤어에센스추천 아론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는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아너트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4가지 천연오일 성분이 푸석하고 힘없는 모발에 활력을 불어 넣어 부드러움과 함께 생명력 있는 윤기를 제공한다. 보습, 재생능력, 노화방지, 자외선 흡수 등 각종 천연영양 성분의 효과로 인해 보다 윤기있고 탄력있는 모발로 케어가 가능하다.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셀프염색약추천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새치염색약, 미용실염색약 등 각종 염색약추천 상품과 함께 셀프파마약, 셀프매직약, 남자셀프다운펌 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상세한 시술, 관리 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샴푸추천 약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비듬샴푸, 탈모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 그리고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에센스, 미용실에센스,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등 각종 케어 제품과 함께 헤어스프레이, 남자왁스추천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스타일링 제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고데기 추천 티타늄 고데기, 판고데기, 매직기, 헤어드라이기 등 티타늄 시리즈와 함께 전기헤어캡 등 각종 전자제품까지 제공하여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