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가볍게 주머니에 쏙… 닥터리브, 신제품 ‘곤약젤리 스틱’ 5종 출시 - 서울와이어
더 가볍게 주머니에 쏙… 닥터리브, 신제품 ‘곤약젤리 스틱’ 5종 출시
더 가볍게 주머니에 쏙… 닥터리브, 신제품 ‘곤약젤리 스틱’ 5종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2.1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리브
닥터리브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곤약젤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 닥터리브가 지난 1월 새롭게 출시한 ‘곤약젤리 스틱’ 5종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신제품 ‘닥터리브 곤약젤리 스틱’은 닥터리브의 히트상품인 ‘곤약젤리’의 스틱형 버전이다. 휴대, 보관이 편리한 25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나만의 디저트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이지퀵 커트의 스틱형 패키지가 돋보인다.

 

닥터리브 측은 "곤약젤리 스틱은 복숭아 맛 기준 한 포에 1Kcal로 건강하고 간편한 간식이 필요한 분, 야식·간식을 자주 찾는 분, 열량 걱정 없는 간식이 필요한 분, 공복감을 심하게 느끼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복숭아, 청포도, 애플망고, 풋사과, 파인애플 총 5종으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의 곤약젤리 제품과 마찬가지로 글루코만난(gluco Mannan)이라는 식물성 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은 곤약을 이용해 탱글탱글한 식감이 돋보인다.

 

또한 설탕 대신 과일 농축액과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탄수화물로 알려진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고 달콤함은 그대로 유지했다.

 

HACCP(식품안전 관리 인증 기준) 인증을 받은 국내 시설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닥터리브 곤약젤리 스틱은 상온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며 냉장보관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냉동실에 1시간 정도 얼려 먹어도 좋다.

 

관계자는 "곤약젤리 스틱은 1팩에 6~8Kcal 정도였던 곤약젤리보다 적은 용량과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는 간식을 찾는 고객들은 물론이고 보다 섬세한 식단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라며 "닥터리브를 향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달 7일 런칭한 닥터리브 곤약젤리 스페셜 에디션 2종 ‘스위트 머스캣’과 ‘스위트 피치’는 기존의 ‘복숭아, 청포도, 사과, 석류, 자몽, 오렌지, 깔라만시, 애플망고, 딸기, 블루베리, 수박’ 맛에 이은 스페셜 에디션 제품으로 출시 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닥터리브는 지난해 10월 곤약젤리 11번째 맛인 설리에디션 석류맛 런칭 후 20만팩을 판매하는 등 곤약젤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